켄트 여행 그리고 경험

켄트

켄트 공석

우리는 5월 20일 수요일에 켄트 여행했고 채널 터널에서 불과 10분 거리에 있는 사이트에 들렀습니다.
우리는 그곳에서 하룻밤을 머물렀고 다음날 아침 일찍 8시가 되기 직전에 터널을 지나 곧 프랑스에 도착했습니다.
휴가의 첫 5일 동안 머물렀던 레조까지 꽤 먼 거리였지만, 우리는 시간을 내서 도중에 두 번 멈췄고,
아주 긴 시간을 보낸 후 오후 중반에 도착했습니다.

재테크사이트 추천 85

쾌적하고 쉬운 운전. 순식간에 우리는 캐러밴을 모두 설치했고 저녁 식사는 테이블 위에 놓였습니다.
태양은 빛나고 있었고 그것은 우리가 영국에서 전날 겪었던 날씨와 확실히 매우 달랐습니다.
우리가 켄트 있는 동안 거의 쉬지 않고 비가 내렸고 나는 양털을 입고 캐러밴에서 난방을 켜서 따뜻하게 했습니다.
여기에서는 양털이 필요하지 않았고 난방도 켤 필요가 없었습니다.
사실 우리는 시원하게 유지하려고 모든 창문을 열어 두었습니다.

Lez-Eaux에 작은 낚시 연못이 있습니다. 이전에 그곳을 방문했을 때 낚시를 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녁 식사 후에 당신이 하는 것처럼 구경하러 걸어갔습니다.
연못에는 꽤 길고 가느다란 모양의 잉어가 꽤 많이 들어 있는데, 몇 년 전 영국에서 잡던 야생 잉어가 생각납니다. 이 잉어는 거대하지 않습니다.

켄트 연못 낚시

평균적으로 약 5~6파운드, 가장 큰 것은 두 자릿수에 불과하지만 아름다운 물고기이며 특히 제가 사용하게 될 가벼운 태클에 정말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연못의 대부분은 백합꽃잎으로 덮여 있어 물고기를 놓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잉어가 걸리면 찾을 수 있는 가장 두꺼운 갯벌로 곧장 헤엄쳐 들어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못에 도착하니 두 사람이 낚시를 하고 있었다. 그들은 영국인과 그의 아내였고 나는 그들에게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물었지만 그들이 내게 준 대답은 내가 듣고 싶은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들은 낚시가 매우 느리고 거의 매일 낚시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일주일 내내 한 마리의 잉어만 잡았다고 말했습니다.

연예기사 보기

떠다니는 갑각류를 이용해서 평소에는 이 방법으로 꽤 많은 물고기를 낚았다고 하는데, 최근 날씨가 너무 추워서 낚시가 평소보다 좋지 않았다고 한다. 프랑스는 잉글랜드와 마찬가지로 올초 콜드 스타트를 겪었습니다. 지금은 꽤 따뜻했고 더 따뜻하고 건조한 날씨가 올 것이라는 예보였기 때문에 상황이 곧 개선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10분 정도 이야기를 나눴고, 나는 그들에게 행운이 있기를 바라며 돌아가서 Anita와 합류하여 휴가의 첫 번째 와인을 따게 되었습니다.

다음 날 우리는 멀지 않은 해안에 갔고 우리 강아지 스탠은 처음으로 바다에서 수영을 하러 갔다. 우리는 그가 소금물을 좋아하는지 확신할 수 없었지만, 그는 소금물을 매 순간 사랑했습니다. 우리는 그 다음 현지 레스토랑에 갔고 나는 ‘moules frites’를 먹었습니다. 홍합과 칩은 특히 얼음처럼 차가운 맥주와 함께 맛있었습니다.